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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FAQ

  • [ 교환&반품 ] 교환&반품안내

    환불/교환안내 : 인터넷 쇼핑몰에서 거래가 일어나는 경우 소비자가 물품을 배송받거나 결제한 물품의 공급을 받기 시작한 날을 기준으로 7일이내에 청약철회(거래취소) 할 수 있습니다.


    [관련볍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볍률 17조]


    단, 청약철회 할 수 없는 경우에는 다음으로 제한합니다. 식품류해당부분


    1) 소비자의 잘못으로 상품이 분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확인을 위하여 겉포장박스 등을 훼손한 경우 제외)


    2)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떨어진 경우


    3)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떨어진 경우


    4) 유통기한이 있는 제품의 경우 유통기한이 임박하여 재판매가 힘든 경우



    환불/교환 가능 : 제품오배송, 택배포장박스 파손으로 인한 상품하자 등은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상품 수령일로부터 3일이내에 고객센터로 전화 및 문자, 1:1 문의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이후 담당자와의 협의를 통해 교환가능 여부, 배송비 결제 여부 등을 결정후 이뤄집니다.


    반품/교환 가능시 판매자가 직접 택배사를 통해 수거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환불/교환 불가 :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교환 및 환불 접수가 되지 않은 경우


    단순 변심(심미적인 제품혐오감, 주관적인 맛평가)으로 인한 경우


    고객님의 부주의 및 오랜보관으로 상품의 변형, 훼손 또는 파손된 경우

    (각 상품별 보관방법에 맞지않는 방법으로 오랜보관하여 변질,변형이 온 경우 포함)


    환불/교환 여부를 통보하지 않고 소비자가 직접 반품한 경우


    고객님 부재 혹은 장기간 부재로 인해 택배사에서 제품이 반송 혹은 비치 되어진 경우

  • [ 취소문의 ] 배송프로세스 및 취소문의

    주문/결제 완료 후


    2시 이전 물건에 대해서는 주문확인을 통해


    포장작업을 거쳐 배송대기 후 택배차에 집하가 시작되며


    다음날 안전하게 배송완료를 거치게 됩니다.


    원칙적으로는 주문후 2시 이전까지는 취소가 가능하나

     

    당일 오후주문에 대해서는 택배 포장 작업이 주문확인과 동시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단순변심,주문취소건에 대해서는


    택배 발송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많은 물량들 속 취소물건을 찾아 빼내서 취소작업을 진행하기에 어려움이 따릅니다.


    취소주문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즉시 판매자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 주문&결제 ] 주문결제방식 및 주문취소

    주문/결제 완료 후


    2시 이전 물건에 대해서는 주문확인을 통해


    포장작업을 거쳐 배송대기 후 택배차에 집하가 시작되며


    다음날 안전하게 배송완료를 거치게 됩니다.


    원칙적으로는 주문후 2시 이전까지는 취소가 가능하나 


    당일 오후주문에 대해서는 택배 포장 작업이 주문확인과 동시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단순변심,주문취소건에 대해서는


    택배 발송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많은 물량들 속 취소물건을 찾아 빼내서 취소작업을 진행하기에 어려움이 따릅니다.

    

    취소주문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즉시 판매자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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